UPDATED. 2024-04-27 18:40 (토)
한국출판문화진흥재단, 제2회 한국출판 편집자상 공모한다
한국출판문화진흥재단, 제2회 한국출판 편집자상 공모한다
  • 김재호
  • 승인 2023.09.0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한국출판 편집자상을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한다. 대상은 1천만 원, 금상은 5백만 원을 수여한다. 응모자격은 출판 편집 경력 15년 이상인 편집자이면 된다. 

(재)한국출판문화진흥재단(이사장 김종수)는 편집자들의 노고와 역할을 높이 평가하고 긍지와 자부심을 고양시키기 위하여 지난해부터 ‘한국출판 편집자상’을 제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이번 제2회 한국출판 편집자상은 3인 이내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현재 출판사 대표인 자, 현재 한국출판문화진흥재단 임원(이사, 감사)이 대표로 있는 출판사 직원은 심사 대상에서 제외한다.   

신청방법은 재단 홈페이지(www.tkpf.or.kr) 공지사항에 공개된 구글폼 양식으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고 서류제출 하면 된다. 신청기간에만 작성가능 하다. 주요 출판 편집물(도서 소개글 포함 도서 2부)은 등기우편으로 발송해야 한다. 접수 마감 당일 소인분까지 유효하다. 

제2회 한국출판 편집자상 수상자는 오는 11월 17일 개별 통보하고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11월 23일, 대한출판문화협회 회관 4층 강당에서 열린다. 

한편, 수상자 발표 후 결격 사유 발생 시 선정 사실을 취소할 수 있다. 접수된 도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재단의 진흥사업에 활용된다. 

 

김재호 기자 kimyital@kyosu.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