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5 (토)
동아대 LINC3.0 사업단, 특화 분야 취업전략 캠프 성황리 개최
동아대 LINC3.0 사업단, 특화 분야 취업전략 캠프 성황리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3.01.1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너지 및 바이오헬스규제과학’ 분야 재직 선배 초청, 개별 컨설팅도 진행

동아대학교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단(LINC3.0, 단장 박준홍)은 특화 분야 취업전략 캠프를 최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동아대 LINC3.0 사업단이 개최한 특화 분야 취업전략 캠프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 한화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취업캠프는 동아대 LINC3.0 특화 분야인 ‘스마트모빌리티’와 ‘미래에너지’, ‘바이오헬스규제과학’에 해당하는 학부생 및 대학원생들이 참가, 직무분석을 통한 취업전략과 면접 이미지메이킹, 자소서 컨설팅 등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취업캠프에선 특화 분야에 재직 중인 선배들의 모의 면접 및 개별 컨설팅으로 학생들의 취업 실전 역량을 키우는데 도움을 줬다. 

최주호(기계공학과 석사1) 대학원생은 “이번 취업캠프를 통해 취업 실전에 대한 새로운 마음을 가지게 됐고 재직 선배들과의 모의 면접을 통해 스스로 취업 역량을 돌아보는 큰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동아대 LINC3.0 사업단 관계자는 “앞으로 특화 분야 관련 학생들의 전공 및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구성, 사업 참여 학과들의 취업률 향상에 도움을 주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