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3:50 (일)
경상국립대, 동계방학 해외 파견 영어연수 운영
경상국립대, 동계방학 해외 파견 영어연수 운영
  • 배지우
  • 승인 2023.01.0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반지원자, 가계곤란자, 통폐합학과 학부 재학생 등 32명
- 1월 3-27일간 미국 괌대학교에서 실용영어 및 회화 교육

경상국립대학교(GNU·총장 권순기)는 동계방학을 맞이하여 학부 재학생을 대상으로 해외 파견 영어연수를 운영한다. 연수는 국립대학육성사업과 대학발전기금의 지원으로 진행한다.

경상국립대학교는 동계방학을 맞이하여 미국 괌대학교에서 ‘동계방학 해외파견 영어연수’를 시행한다. 괌대학교에서 연수생 입학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상국립대 대외협력처(연구부총장 김곤섭)은 영어권 교류대학에서 집중 영어연수를 함으로써 재학생의 영어능력 및 글로벌 역량을 강화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학부 재학생 32명을 선발하여 1월 3일부터 27일까지 미국 괌대학교에서 해외 파견 영어연수를 실시한다.

연수생들은 괌대학교에서 최적화된 수준별 학습을 위한 레벨 테스트를 치르고, 수준별 소규모 원어민 튜터링을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에 따라 약 4주간의 연수기간 동안 체험학습, 강의별 미션 수행 등 다양한 방식의 실용영어 및 영어회화 교육을 받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해양체험활동 등 다양한 활동과 괌 주요 유적지 방문, 전통춤 배우기 등 현지 문화체험도 병행한다. 경상국립대는 이번 영어연수에 참가하는 일반지원자·통폐합학과 재학생에게는 연수비용 절반, 가계곤란 재학생에게는 연수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특히 연수기관인 괌대학교에서는 현지 담당자와 안전 관리자가 24시간 대기하고, 경상국립대와 지속적인 연락체계를 구축, 학생들이 안전하게 연수에 몰입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