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0:50 (일)
창원대 스마트제조엔지니어링사업단, 지역청년 코딩교육 간담회
창원대 스마트제조엔지니어링사업단, 지역청년 코딩교육 간담회
  • 배지우
  • 승인 2023.01.0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스마트제조엔지니어링사업단은 창원대학교 공과대학(코드하우스 강의실)에서 ‘코딩교육 학업 성취도 향상을 위한 교육생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창원대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스마트제조엔지니어링사업단이 ‘코딩교육 학업 성취도 향상을 위한 교육생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코드하우스 코딩아카데미 일반과정(11개월) 수강생 및 교육 관계자가 참여했으며, 수강생 소개 및 교육에 대한 애로사항을 파악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간담회를 통해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스마트제조엔지니어링사업단은 수강생들의 코딩교육 흥미도 제고 및 교육 성취도 향상을 위한 상담과 프로그램의 추진계획 등을 설명했고, 코딩 포털 플랫폼을 구축해 수강 관리를 더욱더 효율적으로 운영하기로 했다. 

코드하우스 코딩아카데미는 현재 운영 중인 지역 내 청년(만 34세) 대상 일반과정과 재학생 및 USG 특화과정 참여 학생을 모집 중이다. 코딩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있는 재학생 및 USG 참여학생은 누구나 수강 가능하며, 교육은 창원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비전공자도 지원할 수 있고, 교육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www.울산경남코딩아카데미.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창원대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스마트제조엔지니어링사업단 이재선 단장은 ”코딩교육은 무엇보다 학생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교육 참여가 필요하며, 이번 간담회와 같이 수강생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창구를 계속 마련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수강생의 성취도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가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