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0:10 (토)
조선대 LINC 3.0 사업단, 영남대·제주대·한국기술교육대 등과 업무협약
조선대 LINC 3.0 사업단, 영남대·제주대·한국기술교육대 등과 업무협약
  • 배지우
  • 승인 2023.01.0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유ㆍ협업 사업 추진

조선대학교 LINC 3.0 사업단은 지난 15일 영남대학교 LINC 3.0 사업단, 제주대학교 LINC 3.0 사업단, 한국기술교육대학교 LINC 3.0 사업단과 공유ㆍ협업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영·호남 4개 대학 업무협약식이 최근 제주신화월드 성산룸에서 열렸다. 업무협약식이 끝난 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영ㆍ호남 4개 대학 간 인력양성을 시작으로 ICC 기업, 센터 그리고 대학 간의 교류로 확장하며 다양한 협업 사업을 발굴하여 발전해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우경 영남대학교 LINC 3.0 부단장은 “실질적으로 많은 교류가 있기를 기대하고 LINC 4.0까지 공유ㆍ협업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태용 제주대학교 LINC 3.0 단장은 “학생, 교수,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춘성 조선대학교 LINC 3.0 단장은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잦은 만남이 있으면 좋겠고 실무진들을 충분히 지원하겠다”고 밝혔으며 민준기 한국기술교육대학교 LINC 3.0 단장은 “해당 업무협약식이 행사를 위한 행사로 끝나지 않고 함께 협업할 수 있는 것들을 발굴하여 상생해나갈 수 있는 좋은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