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1 18:23 (수)
경성대 시각디자인전공, 2022 과제 전시회‘白ground’ 개최
경성대 시각디자인전공, 2022 과제 전시회‘白ground’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2.11.2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성대학교(총장 이종근) 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은 12월 7일(수)부터 10일(토)까지 경성대학교 제1 미술관에서 ’2022 KSVC DESIGN WEEK‘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시회 포스터.

’KSVC DESIGN WEEK‘는 경성대 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 1학년에서 3학년 학생들이 1년 동안 수업 시간에 이루어낸 성과 작품들을 발표 및 전시와 사회로 진출한 선배들을 초청하여 특강과 대화를 통한 소통의 시간을 갖는 디자인 콘서트로 꾸며진다. 시각디자인전공 학생들은 매년 2학기 말, 한 해를 마무리하고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해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KSVC DESIGN WEEK‘는 ‘白ground’ 라는 주제로 아무것도 없는 공간인 ‘白’과 삶의 터전의 의미인 'ground’를 덧붙인 단어이다.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새하얀 도화지처럼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의 여정을 의미한다.

전시회를 준비한 시각디자인전공 학생들은 “팬데믹 상황에 우리는 지난 2년 동안 강의실이 아닌 카페, 집, 도서관 등 각자의 자리에서 노력하였다. 그 노력의 결과를 모아놓은 2022년 과제 전시회를 통하여 학생들이 지난 시간 동안 자신의 백그라운드를 채워나가기 위한 노력과 열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멋있게 채워지고 있는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의 백그라운드를 마음껏 즐겨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