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50 (일)
안산대 사무행정학과, SK네트웍스 워커힐호텔 가족회사 협약 체결
안산대 사무행정학과, SK네트웍스 워커힐호텔 가족회사 협약 체결
  • 배지우
  • 승인 2022.11.1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취업 및 국내대형 로펌 및 KT 조기취업 달성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사무행정학과는 워커힐 서울호텔 회의실에서 SK 네트웍스(주) 워커힐(대표 박상규)과 산학협력 강화를 위해서 가족회사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SK 네트웍스(주) 워커힐 정소정 실무 매니저는 “양 기관의 협약을 통해서 연간 200명이상 실시되는 하계, 동계 현장실습과 인턴십에 많은 학생이 참가해서 진로 방향과 진로 선택의 기회를 얻게 되길 기대하며, 향후 호텔 취업과도 연계되도록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산대학교 사무행정학과 유승혜 학과장은 “호텔업계로의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대형 국내 호텔과 가족회사 협약을 맺게 되어 뜻깊고 이번 협약을 통해서 더욱 많은 학생이 국내 대형호텔에서 현장실습과 취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라고 전했다.

사무행정학과는 사무행정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자 교육프로그램(경영, 회계, 사무, 비즈니스 매너) 및 특강(회계자격증, 의료, 법률/로펌)을 실시하여 높은 취업 성과를 이루고 있다.

2022학년도 2학기에 조기취업으로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 법무법인 동인, 통신업계 대기업인 KT m&s에 다수의 학생이 채용되는 쾌거를 이루었고, 매년 삼성전자 사무행정직으로 연봉 4,500만원 이상을 받으며 채용되고 있으며, 현대계열사인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 현대로템, 현대위아. 현대 트렌시스 등으로 취업하고 있다.

안산대학교 사무행정학과는 의료사무행정 마이크로 디그리 교육과정을 국내 최초로 운영하여 삼성서울병원, 평촌성심병원, 건국대병원, 가천의대 길병원, 분당 차병원, 신촌세브란스 병원, 국제 성모병원 등으로 다수의 학생이 의료병원 사무행정직으로 진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