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0:25 (일)
동서대 패션디자인학과 '제26회 부산텍스타일디자인대전'서 대상, 기관장상 수상
동서대 패션디자인학과 '제26회 부산텍스타일디자인대전'서 대상, 기관장상 수상
  • 배지우
  • 승인 2022.10.3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영 씨 작품 ‘百花齊放(백화제방)’ 꽃과 동물, 식물 등을 통해 표현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 디자인대학 패션디자인학과 김지영(3년)씨가 전통적인 꽃과 동물 및 식물 등을 패턴화한 아트웍으로 ‘제26회 부산텍스타일디자인대전’에서 대상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상금 500만원)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또 패션디자인학과 김시온(3년)씨는 ‘Wave’ 작품으로 기관장상인 부산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하였다. 

대상을 수상한 김지영 씨의 작품 ‘百花齊放(백화제방)’은 온갖 꽃이 활짝 피어 아름답게 흐트러지다로 졸업에 가까워지고 배움이 많아지면서 꽃을 피우고 있는 나의 모습을 우리나라 전통의 멋이 담긴 꽃과 동물, 식물 등을 통해 표현하였다. 

김지영 씨는 “큰상을 받게 되어서 너무 감사하고 지금 하고 있는 공부를 앞으로 더 잘하라는 뜻에서 상을 주신 것 같다. 앞으로 무엇을 하던지 지치지 않고 열정 넘치는 자세로 생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 26회째를 맞은 ‘부산텍스타일디자인대전’은 세계 섬유 패션 산업의 새 시대를 열어갈 신인 디자이너를 발굴 및 육성하고, 텍스타일 제품의 고급화와 디자인 부분의 진흥에 기여하기 위한 전국 규모의 공모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