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9:45 (금)
사학연금, 「빵 나눔 사랑 나눔」 봉사활동 실시
사학연금, 「빵 나눔 사랑 나눔」 봉사활동 실시
  • 방완재
  • 승인 2022.10.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학연금 임직원 30여 명 빵으로 따뜻한 사랑의 온기 나눠
사학연금 빵 나눔 사랑 나눔 봉사활동 단체사진
사학연금 빵 나눔 사랑 나눔 봉사활동 단체사진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하 사학연금, 이사장 주명현)은 지난 26일 공공기관 책무인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공단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빵 나눔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 날 봉사활동은 광주광역시 북구 소재 대한적십자사 광주봉사관을 찾아 실시하였다. 재료비와 시설이용료 등을 사학연금에서 지원하여, 사학연금 임직원 30여 명이 밀가루 반죽을 시작으로 오븐에서 굽기, 개별 포장 등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였으며 만들어진 빵은 광주·전남 소재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되었다.

 ‘빵 나눔 사랑 나눔’ 활동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봉사활동으로 건강한 지역공동체 조성에 기여하기 위하여 진행되었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사학연금 임직원이 지역상생의 참된 의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주명현 이사장은 “따뜻한 빵의 온기가 지역 아동들의 삶에 전해지길 바란다.”며 “사학연금은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봉사활동 실시로 나눔을 실천하는 문화를 확산하겠다.”고 말했다.

 사학연금은 광주·전남혁심도시의 일원으로서 지역 내 중소기업·소상공인과 동반성장을 통한 지역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지역발전계획을 수립하여 지역인재 채용비율을 늘리는가 하면 장학금 조성, 저소득층 예체능 재능 청소년 지원, 지역학교 환경개선 벽화조성 사업, 도란도란클래스 운영, TP금융지식나눔 사업 등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