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45 (토)
한국장학재단, 제31회 대구사회복지대회 사회공헌부문 대상 수상
한국장학재단, 제31회 대구사회복지대회 사회공헌부문 대상 수상
  • 배지우
  • 승인 2022.09.1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지역사회공헌 우수기관으로 선정

한국장학재단(이사장 정대화)은 9월 13일(화) 대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31회 대구사회복지대회에서 사회공헌부분 대상을 수상하였다.

한국장학재단 황병기 상임이사(우측)와 대구사회복지협의회 정병주 회장(좌측)이 대구사회복지대회 사회공헌부분 대상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사회복지대회는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주관하에 매년 사회복지종사자, 자원봉사자, 후원자를 발굴하여 포상하며, 지역의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기여하는 행사이다.

올해로 31회를 맞이한 대구사회복지대회에서는 지역의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힘쓴 기관과 사회복지종사자들에게 대상, 시장상, 의장상, 교육감상, 올해의 사회복지인상, 명예사회복지인상 등을 수여했다.

본 행사에서 사회복지부문 대상을 받은 한국장학재단은 2015년 대구로 본사를 이전한 이래로 지역 내 지속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학교 밖 청소년 진로·적성 체험활동 지원, 방학 중 결식아동 식사 지원, 지역교육시설 개선 프로젝트 등 지역 교육복지의 사각지대를 찾아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수상식에 참여한 한국장학재단 황병기 상임이사는 “귀한 상을 주신 대구사회복지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대구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사회공헌기관들과 긴밀하게 협조하면서 지역주민들이 필요한 교육복지분야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