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2:15 (일)
수원여대, 야구장에서 펼쳐진 이색 개강 파티 열려
수원여대, 야구장에서 펼쳐진 이색 개강 파티 열려
  • 배지우
  • 승인 2022.09.0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여자대학교(총장 장기원)가 지난 8월 31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야구장 개강 파티 콘셉트로 ‘수원여자대학교 브랜드 데이’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2학기 개강에 맞춰 야구장 개강 파티로 진행하였으며, 수원여대 재학생과 교직원 300여 명, 매향여자정보고등학교, 안산디자인문화고등학교, 안양문화고등학교 등 연계 고교 교직원과 재학생 200여 명 등 총 약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외부 부대행사로 수원여대와 함께하는 룰렛 이벤트, 대학 입시 홍보 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경기 시작 전에는 kt위즈 프로야구단(단장 나도현)과 수원여자대학교와의 지역사회공헌 협력플랫폼 구축을 위한 협약체결 기념사진 촬영도 진행되었다.

이날 경기에서는 가수 유난이(대중음악과 08학번) 졸업생이 애국가를 불러 관중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서 장기원 총장의 시구와 간호학과 김다인 학생의 시타가 진행되었으며, 특히 김다인 학생의 시타는 재학생 대상으로 사연 접수를 통해 선발하여 꿈이 현실로 이룰 수 있는 ‘꿈의 시타’가 진행되었다.

장기원 총장은 “2학기 개강을 맞아 재학생들의 개강 파티를 특별히 야구장에서 진행되어 기쁘고, 특히 연계 고교 고등학생들도 함께 초대하여 뜻깊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뿌듯하다”라며 “매달 재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경기 중 관중 대상으로 수원여자대학교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닝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특히 재학생과 함께한 피켓 응원이 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