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35 (토)
인하대, 2022학년도 1학기 정년퇴임식 개최
인하대, 2022학년도 1학기 정년퇴임식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2.09.0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임교원 9명 정년퇴임 맞아
- 대학 발전을 위해 공헌한 퇴임교수들에게 감사와 축하 전해

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가 대학 본관 소강당에서 전임교원 9명의 정년퇴임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2일 인하대학교 본관 소강당에서 열린 2022학년도 1학기 정년퇴임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에 정년을 맞아 퇴임하는 교원은 △연정흠 사회인프라공학과 교수 △최병희 생명과학과 교수 △최은옥 식품영양학과 교수 △임헌 프랑스언어문화학과 교수 △오현수 간호학과 교수 △김형길 의학과 교수 △안승익 의학과 교수 △문연성 의학과 교수 △김영모 의학과 교수다.

이날 행사에는 최병희 교수 외 4명의 퇴임교수와 조명우 인하대학교 총장, 최기영 교학부총장, 조장천 교무처장, 이익권 자연과학대학장 등이 참석했다.

조명우 총장은 감사와 축하의 마음과 함께 공로패, 행운의 열쇠를 전달했다. 정부포상으로는 최병희, 최은옥 교수가 옥조근정훈장, 연정흠, 문연성 교수는 근정포장, 안승익, 오현수 교수는 대통령표창, 김형길 교수는 국무총리표창, 임헌 교수는 장관상을 각각 수상했다. 

조명우 인하대학교 총장은 “연구자이자 교육자로서 사명감을 갖고 대학 발전을 위해 공헌해온 교수님들의 노고와 열정으로 인하대가 성장을 거듭해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며 “퇴임 후에도 변함없이 애정 어린 지지와 관심을 놓지 않고 든든한 후원자로 남아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