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55 (토)
김포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서포터즈4기 홍보컨텐츠제작 교육 지원
김포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서포터즈4기 홍보컨텐츠제작 교육 지원
  • 방완재
  • 승인 2022.08.3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조성호)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서포터즈4기 13명을 대상으로 홍보효과 극대화를 목적으로 홍보컨텐츠제작 교육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하여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및 청년고용정책 홍보를 맡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서포터즈4기는 지난 2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ZOOM을 통해 '홍보컨텐츠 제작 특강'을 실시간으로 수강했다. 
이번 홍보컨텐츠제작 특강은 ▲인스타그램 등 SNS 홍보방법 ▲ 카드뉴스 제작방법 ▲ 인스타그램 해시테크 사용전략 ▲ 미리캔버스 디자인 TOOL 활용법 등으로 특강 운영했으며, 실질적인 홍보방법에 대해 특강 진행한 결과 4.9점 (5점 척도)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9월에 집중 홍보 예정인 '승희쌤과 함께하는 취업스터디' 프로그램의 홍보방법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SNS 홍보활용방법에 대해 집중 특강을 진행했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노승희 PM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및 청년고용정책을 가독성있게 홍보제작하여 널리 알리는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서포터즈4기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싶어 홍보컨텐츠제작 교육을 기획했다” 며 “이번 특강을 듣고 학생들이 적극 활용하여 홍보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김포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 재학생 및 지역청년들이 목표하는 취업처에 취업성공할 수 있도록 취업상담 및 진로심리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TBI면접콘테스트, VR모의면접 프로그램, 직업인 섭외 취업특강, 채용설명회, 자격증프로그램, 자기소개서 첨삭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