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25 (일)
성신여대, 2023 수험생 학부모 대상 ‘학부모 솔루션 아카데미’ 개최
성신여대, 2023 수험생 학부모 대상 ‘학부모 솔루션 아카데미’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2.08.2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직 입학사정관들이 직접 참여해, 사교육의 도움 없이도 자녀에게 올바른 진학지도 해법 찾도록 지원
- 내달 9월 2023학년도 수시 원서접수를 앞둔 수험생 학부모에게 실질 도움

성신여자대학교(총장 이성근)는 오는 8월 24일, 2023학년도 입시를 준비 중인 수험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부모 솔루션 아카데미’를 서울 중구 코리아나호텔에서 개최한다.

성신여대 전경 사진
성신여대 전경 사진

성신여대 입학관리실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내달 9월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2023학년도 수시 원서접수를 앞두고 입시 준비로 고심 중인 수험생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는 매년 변화를 거듭해 온 정부 교육정책에 대한 이해도를 증진시키고 진학지도에 필요한 정보와 기술을 전달함으로써 사교육의 도움 없이도 자녀에게 올바른 진학지도를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한다는데 그 목적이 있다.

‘학부모 솔루션 아카데미’라는 행사명과 같이 성신여대는 수험생 학부모들이 평소 궁금해 하고 문의가 많은 부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포커스를 두고 진행한다. 성신여대 현직 입학사정관들이 참여해 ▲전형별 입시지도 방법 ▲전공선택 및 입시 준비 방법 ▲학생부종합전형 면접, 자기소개서 작성 등 세부적인 입시 준비 방법 등을 직접 안내한다. 평소 성신여대에 관심있는 학부모라면 전형통계 안내 및 입학 정보도 별도 안내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는 성신여대 입학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장민정 성신여대 미래인재처장은 “대입을 앞둔 수험생 학부모로서 겪는 어려움은 대한민국 학부모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부분이며 특히 처음 직면할 경우 전문가의 도움이 무엇보다 절실함을 잘 알고 있다”고 말하고 “성신여대가 갖추고 있는 입학사정관 제도를 활용해 학부모들께서 사교육비 지출 없이도 전문적이고 입체적인 입시 정보 제공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한 만큼 올바른 진학지도의 해법을 찾아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