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5 14:05 (수)
동아대, 울산지역 고교생 대상 ‘찾아가는 다우림 모의전형’ 개최
동아대, 울산지역 고교생 대상 ‘찾아가는 다우림 모의전형’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2.08.1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울산 중앙여고서 모의면접·전공상담 등 , 고교생 및 교사 100여 명 참가카페 입시설명회 ‘동아와 차 한 잔’, ‘동아전공상담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동아대학교 입학관리처(처장 신상문)는 울산지역 고교생 대상 ‘찾아가는 다우림(林) 모의전형’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울산 중앙여자고등학교에서 열린 이번 프로그램엔 중앙여고를 비롯 울산지역 고등학교 3학년 학생과 교사 등 100여 명이 참가했다. 

동아대는 이 자리에서 입학사정관들의 모의면접과 전공멘토단의 상담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입시준비에 도움을 줬다.

동아대는 앞서 지난 3일부터 사흘간 부민캠퍼스에서 영남지역 고교생 670여 명이 참가한 ‘다우림 모의전형’을 개최, 학생부종합전형 특강과 모의면접, 진로·전공·진학상담, 학종컨설팅 등을 진행했다.

동아대는 이밖에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접근성이 좋은 지역 대표 카페에서 대입전형 안내와 학교생활기록부 1대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는 ‘동아와 차 한 잔’, ‘동아전공상담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입시부담 완화와 고교교육 내실화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동아전공상담소는 입학설명회 및 진로박람회, 온라인 등으로 전공상담 신청서를 제출한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입학사정관들이 1대1 유선 상담을 실시하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