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0:50 (월)
인하공전, 싸토리우스코리아바이오텍㈜과 업무협약 체결
인하공전, 싸토리우스코리아바이오텍㈜과 업무협약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2.07.2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하공업전문대학(총장 서태범, 이하 인하공전)은 지난 20일(수) 오후 2시에 인하공전 본관 회의실에서 싸토리우스코리아바이오텍㈜과 산학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하공전과 써토리우스코리아바이오텍(주)은 ▵학생 취업 협력 ▵교과과정 및 교재 공동개발 ▵시장의 기술에 대한 정보 교환 및 교육지원 ▵시설 공동 활용 등 바이오, 화학 산업 발전을 위한 인력 양성에 함꼐 노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인하공전 서태범 총장을 비롯한 화학생명공학과 교수 등이 참석하였고, 싸토리우스코리아바이오텍㈜의 김덕상 대표와 김영태 부장 등이 참석하였다.
협약식에서 인하공전 서태범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인하공전 학생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바이오 화학 산업의 전문인력으로 거듭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양 기관에 큰 발전을 가져오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싸토리우스코리아바이오텍㈜은 독일에 본사를 둔 155년 역사를 가진 기업으로, 바이오, 화학 관련 실험실 기자재 제조 및 판매 등 바이오분야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바이오의약품 개발 거점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설비 증설 등을 통해 국내 바이오의약품 제조 업꼐의 토탈케어 솔루현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는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