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50 (토)
배화여대 산학협력단, 은평메디텍고등학교와 산학협력 협약체결
배화여대 산학협력단, 은평메디텍고등학교와 산학협력 협약체결
  • 배지우
  • 승인 2022.07.1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화여자대학교(총장 신종석) 산학협력단과 은평메디텍고등학교(이하 은평메디텍고)는 7월 11일(월) 은평메디텍고 교장실에서「P-TECH 일학습병행사업 공동 협력」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배화여대 지승현 산학협력단장, 염진철 호텔외식조리과 학과장과 은평메디텍고 김종순 교장, 박명갑 교감 등 양 기관의 주요 담당자가 참석하였다.

배화여대는 2021년 P-TECH사업 운영평가에서 최상위등급인 S등급을 획득한 P-TECH 운영 우수기관으로서, 이번 협약식을 통해 은평메디텍고 학습근로자(학생)가 고교 졸업 후에도 일학습병행을 연속 추진하여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산학협력 토대를 확고히 하게 되었다.  배화여대는 협약 체결식과 동시에 은평메디텍고 SMT코딩과,  건강조리과 학생 등 총 50명을 대상으로 한 P-TECH 사업설명회도 병행하여 개최했다.

은평메디텍고 김종순 교장은 “두 교육기관에서 P-TECH사업을 통한 정보 공유·협업을 통해 높은 시너지 효과를 희망한다”고 기대감을 피력하였다.

배화여대 지승현 산학협력단장은 “은평메디텍고와 대학 간의 산학협력 협약을 통해 고교에서 대학으로 연계되는 일과 학습이 병행되는 공유·협력의 상생형 혁신모델로 발전시키자”는 산학협력의 미래비전도 제시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