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2:10 (일)
한국교원대 도서관 문화강연 개최, 「KNUE 교수진의 명강연을 통한 ‘박학다식’함의 도전」
한국교원대 도서관 문화강연 개최, 「KNUE 교수진의 명강연을 통한 ‘박학다식’함의 도전」
  • 배지우
  • 승인 2022.07.0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원대학교(총장 김종우)는 재학생, 교직원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7월 1일~11월 30일까지 5개월간 ‘KNUE 도서관 문화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KNUE 교수진의 명강연을 통한 ‘박학다식’함의 도전」을 주제로 하여, 한국교원대 ▲조한욱 교수(역사교육과)의『마리 앙투아네트에 대한 오해와 진실』, ▲김영훈 교수(지리교육과)의 『랜선으로 떠나는 세계지리와 여행』, ▲최현종 교수(컴퓨터교육과)의 『초 ․ 중학교에서 SW-AI교육의 필요성과 역할』등의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김경한 도서관장은 “교내 구성원 및 지역 주민의 인문학적 소양을 향상 하고, 문화 향유를 돕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다.”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국립대학 육성사업의 도서관 문화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이번 강연은  한국교원대 학생역량 통합관리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신청으로 구성원 및 지역 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교원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