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00 (일)
호남대 외식조리학과, 정읍학산고 입시 설명회
호남대 외식조리학과, 정읍학산고 입시 설명회
  • 배지우
  • 승인 2022.06.2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대학교 외식조리학과(학과장 김영균)는 6월 21일 전라북도 정읍시 정읍학산고등학교(교장 성미숙)를 방문, 입시 설명회를 개최했다.

입학 BUM 이선호 교수는 이날 정읍학산고 이미리 교사에게 졸업작품집을 전달하고, 호텔조리과 학생들에게 2022년도 지역청소년 수요형 PRO 소개 및 교직 이수 등에 대해 설명했다. 

호남대학교 외식조리학과 졸업생들은 대학교 전임교원으로 호남대학교, 목포과학대학교, 겸임교수로 초당대학교, 전남과학대학교, 외래교수로 동강대학교, 고등학교 조리교사 등을 배출했다. 또한 글로벌 메이저 호텔로 제주드림타워리조트, 제주해비치호텔앤리조트, 제주조선호텔, 조선팰리스호텔, 포포인츠워커힐, 신라호텔, 외식및식품기업으로 상하농원, SK후니드, CJ프레시웨이, 삼성웰스토리, 창업현황으로 ㈜다작, ㈜디보션푸드, 베비에르제과점, 파쿠요르, 남가정, 고다미 등에 취업하는 등 괄목할 교육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밖에 호남대학교 외식조리학과에서 교직을 이수한 김지현(전북 유니텍고), 김누리(전북 남원제일고), 김동하·오유빈(전남 순천효산고), 주승민·윤나라(전남 여수정보고), 정지은(경기도 평촌경영고), 정재훈(서울 상일미디어고), 김민지(부산 영산고), 안지현(광주 숭의과학기술고), 박승원(광주 자연과학고), 김해원(서울 송곡관광고) 씨 등 총 12명이 전국 각지에서 교사로 재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