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05 (일)
순천향대 김승우 총장, 기말고사 응원 커피차 선물 제공. 학생과의 거침없는 소통 화제
순천향대 김승우 총장, 기말고사 응원 커피차 선물 제공. 학생과의 거침없는 소통 화제
  • 배지우
  • 승인 2022.06.0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순천향대(총장 김승우) ‘향설동문(鄕雪東門) 김승우 라운지’ 앞에 특별한 커피차가 도착했다. 기말고사 준비로 지친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김승우 총장이 직접 준비한 학생 응원 이벤트 ‘김승우 총장님이 쏜다!’ 행사가 펼쳐진 것이다.

김승우 총장이 ‘김승우 총장님이 쏜다.’ 이벤트에서 커피와 쿠키를 직접 학생들에게 나눠주고 있다.

이번 행사는 김 총장이 지난 2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비대면 강의와 제한된 대면 캠퍼스 생활로 지친 학생들을 위로하고 1학기 기말고사 준비에 여념이 없는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날 김 총장은 앞치마를 두르고 600여 명의 학생에게 직접 커피와 쿠키 그리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김 총장과 앞다투어 기념사진을 찍으려는 학생들이 몰려 마치 아이돌의 인기를 방불케 하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김승우 총장은 “이번 이벤트가 기말고사로 인해 힘든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코로나19 이후 캠퍼스의 열정과 활기를 직접 느낄 수 있어서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함영현 학생(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3학년)은 “갑작스러운 커피차와 총장님의 등장에 깜짝 놀랐다”라며, “예전엔 어렵게만 느껴지던 총장님을 이렇게 가까이서 뵙고 함께 셀카도 찍을 수 있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앞서 김승우 총장은 코로나19로 결핍되어 가는 구성원 간 유대감을 고취하고자 △신진 교수 그룹 간담회 △신진 팀장 그룹 간담회 △학생 자치단체 소통 간담회 등 구성원 전체를 아우르는 적극적인 소통 행보를 보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