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7:20 (토)
목포대, 그린이엔에스와 ESG 산학협력 MOU체결
목포대, 그린이엔에스와 ESG 산학협력 MOU체결
  • 배지우
  • 승인 2022.06.0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는 지난 6월 3일(금) ㈜그린이엔에스(대표 이숙희)와 “ESG 전문인력 양성과 상호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체결로 양 기관은 목포대 학생들이 ESG 전문 인력으로 양성할 수 있도록 현장 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박민서 총장은 본 협약을 통하여 ”앞으로 우리 학생들이 더 많은 실무적 경험과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하며, 우리 학교에서는 우수 청년 인재로 성장하고 혁신적인 역량을 키워 줄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환영사를 전하였다.

이숙희 ㈜그린이엔에스 대표는 “단단한 나무가 타서 사라지는 것이 아니고 다시 참숯이 되어 새로운 불을 붙일 수 있는 것처럼, 이번 협약이 우리 학생들에게 새로운 미래와 도약의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하며 대학 발전기금 일천만원도 기부했다.

중소벤처기업 ㈜그린이엔에스(대표 이숙희)는 국내 최초로 AC와 DC 양방향 전력을 동시에 계측하고 전송하는 '하이브리드 에너지미터' 제품개발을 하고 광주전남 KT 1군 협력사로 유선 선로구축 전담 공사 업무 등 에너지 밸리 스타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