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9 18:22 (수)
부산가톨릭대 경영학과, 2022 한국서비스경영학회‧현대해상 경진대회 대상 수상
부산가톨릭대 경영학과, 2022 한국서비스경영학회‧현대해상 경진대회 대상 수상
  • 배지우
  • 승인 2022.06.2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제안서 발표…‘맞춤형 건강 습관 형성을 보조할 루틴 서비스’ 주제로

부산가톨릭대(총장 홍경완) 경영학과 재학생들이 2022 한국서비스경영학회・현대해상 대학생 제안서 발표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제안 주제는 ‘맞춤형 건강 습관 형성을 보조할 루틴 서비스’. 경진대회는 지난 5월 1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열렸다. 

부산가톨릭대 경영학과 재학생 구혜진, 김현지, 이소정, 황세윤 학생으로 구성된 H2 fit팀은 맞춤형 건강 습관 형성을 위한 다양한 루틴 서비스들을 비교・분석해 현대해상에 적합한 루틴 서비스를 제안했고, 발표 심사를 거쳐 대상을 받았다.

H2 fit팀은 이번 경진대회 이외에도 여러 공모전 참여와 대외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

이번 경진대회는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주관하고 현대해상의 후원으로, MZ세대의 공감을 이끄는 △보험 및 금융사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 방안과 △메타버스 환경에서 고객행동 경험 및 니즈 발굴을 위한 보험 및 금융사의 혁신전략이라는 2가지 주제를 가지고 진행됐다.

부산가톨릭대 경영학과는 학과 학생들의 공모전 및 대외활동 참여와 같은 다양한 창의적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추진할 계획이다.

배지우 기자 editor@kyosu.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