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9:20 (일)
군산대-주식회사 제이트러스트-한국가스기술공사, 국내 가스에너지 사업 활성화 위한 협약 체결
군산대-주식회사 제이트러스트-한국가스기술공사, 국내 가스에너지 사업 활성화 위한 협약 체결
  • 배지우
  • 승인 2022.04.0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학교(총장 이장호)는 3월 30일 한국가스기술공사 대회의실에서 한국가스기술공사 및 주식회사 제이트러스트와 “가스에너지 사업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하였다.

이 협약은 군산대학교, 한국가스기술공사, 주식회사 제이트러스트가 공동으로 참여할 신규 정부지원사업 발굴 및 가스에너지 사업 활성화를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국가 에너지 기술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체결되었다.

협약식에는 군산대 김영철 교수, 주식회사 트러스트 박종국 대표, 한국가스기술공사의 최종태 에너지사업본부장이 참석하였다.

협약 결과 각 기관은 신규 국책사업의 공동 기획 및 제안, 공공 기술개발 및 애로 기술 지원, 전문인력 양성 및 활용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공용장비 활용 및 연구지원, 기술 교류‧이전 및 기술 자문을 통한 상호발전 도모 에서 유기적인 협력을 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각 기관은 본 협약과 관련해 효율적인 업무추진을 위한 실무협의회 구성도 고려하고 있다.

군산대 김영철 교수는 “협약을 계기로 각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과 정보를 공유하고, 상호협력을 통해 국내 가스에너지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다양한 전략들을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