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10 (일)
경상국립대 공무원직장협의회 회장에 이정희 씨 연임
경상국립대 공무원직장협의회 회장에 이정희 씨 연임
  • 최승우
  • 승인 2022.02.1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와 휴식을 통해 일과 삶의 균형이 있는 스마일 GNU 공직협’

경상국립대학교(GNU·총장 권순기) 공무원직장협의회 제12대 회장에 고문헌도서관 이정희(52) 학예연구사가 재선출됐다. 이정희 회장의 임기는 올 3월부터 2024년 2월 말까지 2년간이다. 

이정희 회장은 2월 16일 치른 경상국립대학교 제12대 공무원직장협의회 회장 선거에 단독 출마해 투표자(투표율 64%)의 91.3%의 찬성표를 얻었다. 

이정희 회장은 “제12대 공직협 운영 방향은 제11대의 업무를 계승하고, 포스트 코로나와 대학 통합에 따른 ‘문화와 휴식을 통해 일과 삶의 균형이 있는 스마일 GNU 공직협’을 만들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형평성 맞는 가좌·칠암캠퍼스 당직근무 ▲교내 문화공연 유치 등 문화공연 관람 기회 확대 ▲문화생활과 건강관리 위해 문화·의료 기관과 협약 추진 ▲직원의 고충을 총장에게 직접 전달하는 통로 마련 ▲대학 지원금 증액하여 직원 복지에 사용 ▲사무관 승진 기획력 및 면접시험 교육 강화 ▲근로자의 날에 공무원 노동자 행사 개최 ▲1직원 1단체 가입 및 단체 운영 활성화 등 13가지 공약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정희 회장은 당선 인사말에서 “저의 사무실 벽에는 ‘송무백열(松茂柏悅)’이라는 글이 걸려 있다. 소나무가 무성하면 잣나무가 기뻐한다는 뜻이다.”라면서 “소나무, 잣나무가 어울려 무성한 숲을 이루듯이, 남의 성공을 나의 성공으로 받아들이고, 서로 돕고 함께 어울려 기뻐하며 더불어 사는 GNU 공직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1988년 경상국립대학교 인문대학 한문학과에 입학한 이정희 회장은 지난 34년간 학생, 학과 조교, 행정 조교, 시간강사, 도서관 일용계약직, 사서, 학예연구사 등을 두루 거쳤다. 현재 경상국립대학교 고문헌도서관 팀장, 경상국립대학교 공무원사회봉사단 수석부단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