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40 (월)
부경대, ‘비교과 참여수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부경대, ‘비교과 참여수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최승우
  • 승인 2022.02.1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세이‧UCC 부문에 대상 등 10편 선정 시상

국립부경대학교(총장 장영수)는 14일 오후 동원장보고관 아카데미홀에서 ‘제2회 비교과 참여 수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부경대 학생역량개발과가 주관한 이 공모전은 학내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을 대상으로 에세이와 UCC 부문으로 진행됐다.

이날 유재성 학생(에너지자원공학과 4학년)이 ‘창업 대회, 공모전 수상? 비교과 수업 하나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작품으로 에세이 부문 대상(상금 40만원)을 받았고, 최상하(융합디스플레이공학과 4학년)‧이명진(기계공학과 3학년)‧정도윤(기계공학과 3학년) 팀이 ‘부산 속 <세계 대모험>’ 작품으로 UCC 부문 대상(상금 50만원)을 받았다.

에세이 대상작은 발표 실적이 부족했던 학생이 비교과 프로그램으로 성장 발전하는 과정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고, UCC 대상작은 팀별 프로젝트로 문제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비교과 프로그램의 장점을 잘 나타내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어 에세이 부문에서는 이승철 학생(제어계측공학과 3학년)이 최우수상, 김도은 학생(토목공학과 3학년)이 우수상, 공종민(건축공학과 3학년)‧이지윤(식품영양학과 2학년) 학생이 각각 장려상을 수상했다.

UCC 부문에서는 박지은 학생(국제통상학부 4학년)이 최우수상, 여원영 학생(일어일문학부 4학년)이 우수상, 안영주(패션디자인학과 4학년)‧홍유정(신문방송학과 4학년) 학생이 각각 장려상을 받았다.

한편 부경대는 대학본부를 비롯해 단과대학, 부속시설 등이 180개에 이르는 비교과 교육프로그램을 개설해 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