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3:15 (일)
한국해양대 교수학습개발원, 좋은 교수법 공모전 시상식 개최
한국해양대 교수학습개발원, 좋은 교수법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최승우
  • 승인 2022.02.1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해양대학교 교수학습개발원(원장 홍효정)은 우수 교수법 공유 및 확산을 위해 진행한 「2021학년도 좋은 교수법 공모전」 시상식을 15일 열었다.

대학본부 정책회의실에서 양질의 강의를 펼쳐온 교원을 대상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15명의 교수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들 교수는 핵심역량을 갖춘 미래인재 양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좋은교수법 우수교원상’을 수상했다.

「2021학년도 좋은 교수법 공모전 우수교원 시상식」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021학년도 좋은 교수법 공모전 우수교원 시상식」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수상자는 ▲항해융합학부 박영수 교수 ▲항해융합학부 채양범 교수 ▲항해융합학부 조익순 교수 ▲해양경찰학부 이윤석 교수 ▲해양경찰학부 이경훈 교수 ▲조선·해양개발공학부 송지수 교수 ▲기계공학부 최형식 교수 ▲전자전기정보공학부 양민 교수 ▲전자전기정보공학부 민경식 교수 ▲제어자동화공학부 김한솔 교수 ▲해양경영경제학부 장명희 교수 ▲해사법정학부 강우예 교수 ▲해사법정학부 지상규 교수 ▲글로벌해양인문학부 하세봉 교수 그리고 해양경영경제학부 김지영 강사 등이다.

15명의 교수는 교육 수요자인 학생에 맞는 강의을 펼치면서 우수 평가를 받아왔다. 특히 양질의 교육 콘텐츠 발굴·개발을 통해 학생들의 핵심 역량 향상에 큰 기여를 했다.

한국해양대는 향후 교수-학습 프로그램의 성과를 포함한 자료집 제작과 배부를 통해 우수 교수법을 확산시킬 계획이다.

도덕희 한국해양대 총장은 “오늘 이 자리에 계신 분들이 진정한 우수 강의를 하시는 분들일 것”이라며 “수상자 여러분께 존경의 뜻을 드리면서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