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3:15 (일)
세계적인 쇼콰이어그룹 하모나이즈, '건양대'병설 건양고 방문해 공연 가져
세계적인 쇼콰이어그룹 하모나이즈, '건양대'병설 건양고 방문해 공연 가져
  • 이승주
  • 승인 2021.11.0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양대학교병설 건양고등학교(교장 박찬범)에서 1일 건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세계합창올림픽 금메달 4관왕을 달성한 쇼콰이어그룹 <하모나이즈>의 스쿨라이브 ‘두둠! Chic!’ 공연이 열렸다.

▲세계적인 쇼콰이어그룹 하모나이즈가 11월 1일 건양대병설 건양고등학교를 방문하여 공연을 하고 있다.

 이번 초청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후원으로 전문공연장이 아닌 무대를 찾아 우수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신나는 예술여행’ 사업에 선정되어 열리게 됐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수칙을 준수하여 실시된 행사에서 학생들은 공연장 입구에서부터 손 소독, 발열 체크,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공연을 관람하였다.

 건양고 박찬범 교장은 “학생들이 다채로운 하모니를 감상하며 협력하는 자세를 배우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보며 열정적인 도전정신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밝혔다.

 학생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한 이병우 교사는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체험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에서 학생들이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