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50 (금)
동의대, 교수·학습 지원 프로그램 성과공유회 개최
동의대, 교수·학습 지원 프로그램 성과공유회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10.29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교수·학습 지원체계, 교수지원 우수사례, 학생지원 우수사례 등 공유

 동의대(총장 한수환) 교육혁신처(처장 이영학) 교수학습개발센터는 지난 10월 29일 오전 10시부터 동의대 산학협력관 1층 프라임 컨벤션 다목적홀에서 ‘2021 교수·학습 지원 프로그램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동의대는 지난 10월 29일 ‘2021 교수·학습 지원 프로그램 성과공유회’를 현장 및 온라인 생중계로 이원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동의대 한수환 총장과 조재균 교학부총장, 김철민 기획처장, 김삼열 입학홍보처장, 이홍배 대외협력처장. 이광의 인재개발처장, 이영학 교육혁신처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동의대의 교수·학습 지원 프로그램의 우수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동의대 교수와 직원, 연구원을 비롯하여 전국 대학의 교수·학습 지원 업무 관련 담당자들이 현장 및 온라인 생중계로 참여했다. 

 한수환 총장은 축사를 통해 “교수·학습 지원 프로그램 우수 사례를 공유하는 것은 교육의 질적 성장의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발표회를 통해 교내 구성원 및 참석자 여러분이 교수·학습 지원의 중요성을 공감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랍니다”고 말했다.

 ▲동의대는 지난 10월 29일 ‘2021 교수·학습 지원 프로그램 성과공유회’를 현장 및 온라인 생중계로 이원 진행하였다.

 개회식에 이어 동의대학교의 교수·학습 지원체계 소개와 교수지원 우수사례로 교수학습개발센터의 ‘교수와 학생이 함께 성장하는, 함께 성장 프로젝트’와 학생상담센터의 ‘DEU-GRIT, 교수를 위한 학생상담 가이드북 설명회 및 학생 지도 사례 컨설팅’ 발표가 진행됐다.
 
 또한 학생지원 우수사례로 콜라보교육센터의 ‘학습기반 공동체 재생 프로젝트’와 교수학습개발센터의 ‘학생과 교수가 함께 쌓아가는 전공지식 – 전공학습 증진 프로그램’ 발표, 중앙도서관의 ‘저자초청 및 독서캠프’ 사례 발표 등이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