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4:20 (토)
목포대 BK21사업단·친환경농생명연구센터, 업무협약(MOU)체결
목포대 BK21사업단·친환경농생명연구센터, 업무협약(MOU)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10.2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 4단계 BK21바이오의약보건생명전문인력양성사업단(단장 조승식)은 (재)전남바이오산업진흥원 친환경농생명연구센터(센터장 이승제)와 10월 22일(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2일 목포대 BK21사업단은 친환경농생명연구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서남권역 해양 산림 자원 및 소재 활용 공동연구, 공동교육 및 정보교류, 전문가 교류와 연구 장비 및 시설의 상호이용을 목적으로 양 기관의 상호 협력체계를 강화하기 위함이다.

 조승식 단장과 이승제 센터장은 양 기관의 시설과 장비, 인력 및 연구개발 분야에 관한 논의를 통해 협력방안을 모색하며, 상생발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조승식 단장은“이번 협약을 계기로 친환경농생명연구센터와 2021년 하반기부터 연구 협력 강화, 학생 연구원 실무 교육 등을 통한 상호 연구개발 시너지 극대화, 지역 의약바이오 전문 인재 양성으로 지역산업 사회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승제 센터장은 “친환경농생명연구센터가 이번 협약을 통해 연구개발 분야를 확장하고 지역 인재 양성에 앞장서며 양 기관의 상호 협력적인 연구개발과 지원을 통해 지역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