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45 (토)
동의대 도쿄올림픽 펜싱 어벤져스,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 동참
동의대 도쿄올림픽 펜싱 어벤져스,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 동참
  • 이승주
  • 승인 2021.10.25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5일엔 모교 동의대 방문하여 대학발전기금 1천만원도 기탁

 2020도쿄올림픽에서 금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한 동의대(총장 한수환) 동문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 김준호, 최수연 선수가 지난 10월 23일에 전북 익산 배산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1 펜싱 국가대표선수 선발대회에서 만나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범국민 응원 캠페인 ‘함께해요 이삼부’에 동참했다.  

▲동의대학교 출신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최수연·김준호(왼쪽부터)선수는 지난 10월 23일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범국민 응원 캠페인 ‘함께해요 이삼부’에 동참했다.

 ‘2030 세계박람회는 부산에서’를 주제로 산업통상자원부와 부산시에서 진행하고 있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동의대 동문 국가대표선수들은 동의대 한수환 총장의 추천으로 동참했다. 

 이날 선수들은 “우리 나라 국민들의 관심과 동참을 통해 2030 세계박람회가 부산에서 유치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동의대학교 한수환 총장, 펜싱 국가대표 김준호 선수

 또한 동의대 동문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 김준호, 최수연, 윤지수 선수는 25일 오전 11시, 동의대 총장실에서 대학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동의대 한수환 총장과 김선호 대외부총장, 이홍배 대외협력처장, 펜싱부 한우리 감독, 선수들을 대표한 구본길 선수 등이 참석했다. 기탁된 기금은 동의대 펜싱부의 후원금으로 약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