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00 (월)
창원문성대, OJT 연회실무실습 서비스매너 사전 직무교육 실시
창원문성대, OJT 연회실무실습 서비스매너 사전 직무교육 실시
  • 하영 기자
  • 승인 2021.10.0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문성대학교(총장 이원석) 대학일자리센터는 5일 호텔조리제빵학부 2학년 70여명을 대상으로 교내 호텔연회&레스토랑 실습실에서 OJT 사전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창원문성대학교 호텔조리제빵학부 학생들이 OJT 사전 직무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창원문성대학교 호텔조리제빵학부 졸업예정 학생들이 참여한 이번 OJT(On the Job Traning, 직장훈련) 프로그램은 취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고객응대 이해 및 서비스 리더십 특강과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연회 실무실습형태를 결합한 과정으로 운영됐다. 

 재학생 전원이 연회 실무실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3개 반으로 분산 운영하였고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고객과의 유기적 응대 서비스, 담당별 서비스 포지션 및 고객관계 관리업무 등을 세부 코칭하였다. 

 OJT 교육에 참여한 호텔조리제빵학부 학생들은 1:1 실습 코칭을 통해 자신감이 많이 생겼고 업무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유형과 응대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한다.

 창원문성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관계자는 OJT 연회실무실습 서비스매너 직무교육을 통해 지원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사전지식을 쌓음으로써 업무 적응 및 취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