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5 17:16 (금)
총신대 총신인재개발센터, 9월 취·창업 프로그램 성료
총신대 총신인재개발센터, 9월 취·창업 프로그램 성료
  • 이지원
  • 승인 2021.09.3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신대(총장 이재서) 총신인재개발센터는 지난 27일, 28일 재학생들의 취·창업 역량강화를 위해 비교과교육과정 ‘창업멘토특강’, ‘실전취업지원’을 운영했다. 

총신대 전경. 사진=총신대
총신대 전경. 사진=총신대

창업멘토특강은 지난 27일 ㈜티릴리 이민재대표가 ▲왜 창업을 해야하는가? ▲창업시장이해 ▲창업제도 ▲사업계획서 작성방법 등을 강의하였으며, 실전취업지원 프로그램은 지난 28일 ㈜잡아이디어 문윤희강사가 ▲취업시장 트렌드 ▲취업서류(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방법 ▲자기소개서 작성 실습 ▲1:1 자기소개서 온라인 컨설팅으로 강의를 진행했다. 

코로나 19여파로 온라인 실시간 비대면 강의로 진행했으며, 각각 29명, 19명이 수료했다.

참여자들은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구성의 강의방식이 좋았다” “진행과정이 좋았다” “더 많고 다양한 강의와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으면 합니다”고 참여소감을 밝혔다. 

총신인재개발센터 백은령 처장은 “학생들의 취·창업 지원을 적극적으로 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총신대 총신인재개발센터는 학생들의 취·창업과 관련한 다양한 비교과 교육과정을 운영해 졸업 후 사회인으로서 필요한 역량 향상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참여한 비교과 교육과정은 SLDP (Servant Leadership Development Program), 역량기반 졸업인증제도와 연계해 재학 중 학생 개인별 이력 관리를 병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