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40 (일)
건양대, 제2회 슬기로운 대학생활 영상 경진대회 성료
건양대, 제2회 슬기로운 대학생활 영상 경진대회 성료
  • 하영 기자
  • 승인 2021.09.29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양대학교(총장 이철성) 재활복지교육대학(학장 황성원)은 재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제2회 슬기로운 대학생활 영상 경진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9일 밝혔다.

▲건양대는 '제2회 슬기로운 대학생활 영상 경진대회'를 최근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슬기로운 대학생활 영상 경진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속에 재학생 간 효율적인 대학 생활 및 학점관리, 취업 등 각종 정보를 공유하고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자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지난 하계방학 동안 온라인 신청을 받아 진행된 이번 대회는 ▲대학생활과 학과/전공 활동 ▲비대면 공부 방법 ▲수업 실연 및 교구 제작 ▲취업 준비 방법 등의 주제로 입학부터 취업준비까지 대학생활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영상으로 제작해 9개팀이 출품했다.

 이번 대회에서 디지털콘텐츠학과 이초원 학생은 ‘21학번의 일상, 기숙사생 한달로그’를 주제로 영상을 출품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그 밖에 중등특수교육과 송예림 학생과 시각디자인학과 이지영 학생이 우수상을, 심리상담치료학과 황예진 학생, 아동교육학과 한신영/김송이 /최지현 학생, 디지털콘텐츠학과 오세림 학생이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디지털콘텐츠학과 이초원 학생은 “학과에 대한 소속감과 자긍심을 느끼게 되었고 영상을 제작하면서 대학생활의 소소한 즐거움을 나누는 계기가 돼 뿌듯했다”고 밝혔다.

 이어 재활복지교육대학장 아동교육학과 황성원 교수는 “코로나19로 인한 상황 속에서도 이번 비대면 경진대회로 많은 재학생들이 역량을 발휘해줘서 대단히 고맙다”며 “이 경진대회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재활복지교육대학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