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5 (일)
대구교대, IBEC 기관 인증 현판식 개최
대구교대, IBEC 기관 인증 현판식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09.1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교육대학교(총장 박판우)는 9월 14일(화) 상록교육관에서 ‘IBEC 기관 인증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강은희 대구광역시 교육감을 비롯한 교육청 관계자와 박판우 대구교육대학교 총장 등 대학의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구교대는 14일 ‘IBEC 기관 인증 현판식’을 진행하였다. 사진제공=대구교육대학교

 현재 초등학교 과정인 PYP(Primary Years Programme) 교육자를 양성할 수 있는 기관으로 IB본부가 인증한 기관은 국내에서 대구교육대학교가 최초이며 유일하다.

▲대구교대는 IBEC 기관 공식 계약을[IB Educator Certificate Framework Agreement] :‘21.8.25에 체결하였다.

 축하인사를 통해 강은희 교육감은 “엄격하고 까다로운 인증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대구교육대학교의 기관 인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이에 박판우 총장은 “향후 대구광역시 교육청과 함께 IB교육의 이론적인 토대 구축과 현장에서의 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협력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IB-PYP 교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국제교육 전공 석사과정은 2022년 1학기부터 시작된다.

 

※ IBEC 기관 공식 계약[IB Educator Certificate Framework Agreement] :‘21.8.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