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2 12:45 (수)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한국IATA교육센터와 함께 ‘온라인 IATA항공온도제어 및 의약품 운송 교육과정(TCR, 백신운송)’ 특강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한국IATA교육센터와 함께 ‘온라인 IATA항공온도제어 및 의약품 운송 교육과정(TCR, 백신운송)’ 특강
  • 하영 기자
  • 승인 2021.09.0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는 한국IATA교육센터와 공동으로 9월 4일(토) IATA항공온도제어 및 의약품 운송 교육 특강을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온라인 Live 중계로 진행한다. 

‘온라인 IATA항공온도제어 및 의약품 운송 교육과정(TCR, 백신운송)’ 특강 홍보 포스터

 이번 특강은 IATA의 항공온도제어(TCR)와 의약품운송에 관한 업무의 이해와 취업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교육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그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 의약품 운송과 온도제어규정(TCR)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되며, 외국항공사 20년 이상 근무, IATA글로벌자격증 보유자 등이 강의를 진행한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 학생의 경우 특별한 혜택과 함께 특강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과정에 관심 있는 사람은 한국IATA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현재 한국IATA교육센터 김재석 대표는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 여행, 항공 분야 강의를 맡고 있으며 매 학기 항공 관련 교육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는 2019년 1월 한국IATA교육센터(IATAedu Korea)와 원격교육 협약을 체결하고 국가와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항공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은 한국IATA교육센터(IATAedu Korea)에서 제공하는 국제표준 항공 교육프로그램과 공인 교육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전문 항공운송 교육을 통해 전문 호텔관광경영인으로 성장 중이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호텔경영전공과정, 관광레저경영전공과정, 항공서비스전공과정 세 과정으로 세분화되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경쟁력과 창의력, 리더쉽을 갖춘 글로벌 서비스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업계와 관련된 다양한 자격증 및 수료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급변하는 글로벌 호텔관광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여행·항공사 관련 자격증 취득 교육을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