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4:35 (화)
글로벌사이버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글로벌사이버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 이지원
  • 승인 2021.07.2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에서 BTS 대학으로 불리는 한류 선도대학이자 뇌교육 특성화 원격 대학
글로벌사이버대가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사진=글로벌사이버대
글로벌사이버대가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사진=글로벌사이버대

교육 한류 선도대학으로 주목받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7월 20일부터 8월 17일까지 실시한다.

글로벌사이버대는 케이팝(K-POP)을 세계 정점에 우뚝 세우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모교이자 가장 많은 K팝 아티스트들이 다니는 한류 선도대학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세계 유일 뇌교육 학문화 경쟁력을 바탕으로 생애주기별 뇌 활용 전문인력 양성 체계를 구축하고, 인도네시아 비누스 대학, 인도 힌두스탄공과대학과 학점 교류를 잇따라 성사시키며 K-교육을 이끄는 교육 한류 선도대학으로 주목받고 있다.

17일 개최된 ‘2021 휴먼테크놀러지 컨퍼런스’ 생중계에 1만3000여 명이 참가하는 등 21세기 휴먼테크놀러지 선도대학으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뇌교육융합연구소, 한국뇌기반감정코칭센터, 글로벌케이팝진흥원 등 특성화 부설기관을 설립했으며, 사이버대학 중 높은 수준의 장학금을 지원해 등록금 부담 없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는 것이 커다란 장점이다.

천안 본교 캠퍼스에는 한민족역사문화공원이 자리하고 있으며, 압구정에 자리한 서울학습관에 지난해 K-POP홍보관 ‘팝콘’ 및 글로벌케이팝진흥원을 개설했다.

모집 학과는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뇌교육융합학과 △스포츠건강학과 △뇌기반감정코칭학과 △실용영어학과 △융합콘텐츠학과 △방송연예학과 △융합경영학과 △동양학과 △AI융합학과 등 총 11개 학과이다.

글로벌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