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1:15 (일)
수원여대-패스트파이브(주), 산학협력 체결식 화상으로 열려
수원여대-패스트파이브(주), 산학협력 체결식 화상으로 열려
  • 이지원
  • 승인 2021.07.0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여대(총장 장기원)와 공유오피스기업 패스트파이브㈜ (대표이사 김대일) 양 기관은 7월 7일(수), 온라인 줌 화상으로 산업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하였다. 

업무협약 체결식 현장. 사진=수원여대
수원여대-패스트파이브(주) 업무협약 체결식 현장. 사진=수원여대

이날 협약식에는 패스트파이브㈜ 김대일 대표이사, 김서윤 이사, 송민호 팀장이 참석하였다.

수원여대에서는 장기원 총장, 이광용 부총장, 양혜련 산학협력처장, 오피스매니저과 정승혜 교수, 이상훈 교수 등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양 기관은 전문대학 최초의 오피스매니저과 신설과 함께 산업체의 요구에 부응하는 우수한 공유오피스매니저 인재 양성을 위해 산업체 맞춤형 교육과정을 공동 개발 및 운영하기로 하였다.

패스트파이브(주)는 “대학에서 최초로 공유오피스매니저 인력양성 학과를 개설한 데 대해 적극 환영하고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수원여대 장기원 총장은 “국내 최대 공유오피스 기업인 패스트파이브㈜와 좋은 인연을 맺은 것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산업체 맞춤형 교육과정과 교재 공동 개발 등 서로 협업하여 가장 모범적인 가족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이를 위하여 대학은 물적 양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패스트파이브(주)는 국내 최대 공유오피스 기업으로 36개 지점(2021년 8월 기준)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공유오피스를 넘어 오피스 플랫폼 기업으로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최근 패스트파이브는 산업은행 등 7개 투자사로부터 3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이번 투자유치로 패스트파이브의 누적 투자유치금은 1,000억 원을 넘어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