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00 (토)
인천대, 서해5도 청소년 초청 캠퍼스투어 진행
인천대, 서해5도 청소년 초청 캠퍼스투어 진행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07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대학교(총장 박종태)는 7월 6일(수) 오후 송도캠퍼스에서 백령도 인근 대청중학교 1학년 학생 7명을 대상으로 캠퍼스투어를 진행했다.

인천대는 7월 6일(수)백령도 대청중학교 1학년 학생 7명을 초청하여 캠퍼스투어를 진행하였다.

 중학교 자유학기제의 일환으로 캠퍼스를 찾은 대청중 학생들은 인천대 공식 홍보대사 드림이의 안내에 따라 단과대학, 기숙사, 운동장, 전망타워, 각종 학생 편의시설 등을 둘러봤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진로 체험의 기회가 많이 없어진 섬 청소년들을 위해 철저한 방역 조치와 함께 대학 차원에서 특별히 추진된 것이다.

 인천대는 2013년 국립대학법인 전환 이후에도 백령중․고등학교, 교동고등학교, 영흥고등학교, 연평초중고등학교 등 서해5도 및 도서지역 중고교 청소년을 캠퍼스로 초청하거나 방문 멘토링을 통해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있다.

 최근 10년간 수시모집 서해5도 특별전형을 통해 31명의 우수한 인재가 인천대에 진학했다.

 행사를 주관한 안영효 대외전략처장은 “먼 미래의 큰 꿈을 향해 항상 도전하는 자세로 매사에 임한다면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훌륭한 사람이 될 수 있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희망을 가지고 다같이 힘내자”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