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8:05 (토)
한국교원대-충청북도-충청북도교육청-정정순 국회의원실과 제1회 충북인구포럼 공동 개최
한국교원대-충청북도-충청북도교육청-정정순 국회의원실과 제1회 충북인구포럼 공동 개최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0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원대학교(총장 김종우)는 국립대학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제1회 충북인구포럼을 충청북도, 충청북도교육청, 정정순 국회의원실과 공동 개최한다. 제1회 충북인구포럼은 인구의 날(7월 11일) 기념으로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원장 차우규)에서 주관하여 7월 14일(수) 한국교원대학교 청람아트홀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제1회 충북인구포럼 포스터
제1회 충북인구포럼 포스터

 이번 포럼은 우리나라의 인구절벽 현상의 심각성에 대해 인식하고, 이를 극복해 나갈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충청북도 주요 기관들과 정계 인사들이 공동으로 논의하는 소통의 장으로, 우리 사회의 가족 친화적 문화 형성의 밑거름을 마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한국교원대학교 차우규 교육연구원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 우리사회의 인구절벽 현상의 심각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상기하고, 우리 사회가 이를 해소해 나가기 위환 방향을 다함께 의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 행사는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포럼 개최”로 COVID-19 세부지침에 따라 행사장 내 인원은 50명 이내로 제한하고 유튜브, ZOOM으로 실시간 온라인 송출을 실시한다. 본 포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 포럼으로 7월 14일(수) 오후 13시 30분부터 'https://www.youtube.com/watch?v=TJDN1E-xRCQ' 에서 시청과 소통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