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20 (금)
국립 한밭대, “지역사회문제 함께 발굴해요”
국립 한밭대, “지역사회문제 함께 발굴해요”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0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전지역사회문제은행 홈페이지 구축․운영 통해 지역민과 함께 지역현안 발굴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 지역사회상생센터는 지역민과 함께 지역현안을 발굴하고 이를 논의하는 소통의 장으로 삼고자 ‘대전지역사회문제은행 홈페이지’를 구축․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대전지역사회문제은행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홍보 포스터

 ‘대전지역사회문제은행 홈페이지’는 대전지역 내의 사회문제를 제안하여 이를 공유하는 홈페이지로, 지역사회 문제해결의 일시적인 사업수행이 아닌 지속 가능한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지역문제 해결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효과성을 정량화하고자 마련됐다.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민들은 지역문제를 발굴해 제안하는 ‘제안하기’와 제안된 문제를 열람할 수 있는 ‘열람하기’를 이용할 수 있다.
 한밭대는 홈페이지(www.qbank-daejeon.com)를 널리 알리고 이용 활성화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대전지역사회문제은행 오픈 이벤트(http://bit.ly/3wBolAd)를 열고 지역사회문제를 제안하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밭대 지역사회상생센터 김용철 센터장은 “대전지역사회문제 은행 홈페이지는 지역민과 상시 소통이 가능한 장이 될 것이고, 이를 계기로 지역민들이 지역문제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갖고 해결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