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2-25 18:12 (목)
“K-에듀 첨단교육 세계에 알린다”
“K-에듀 첨단교육 세계에 알린다”
  • 하혜린
  • 승인 2021.02.2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8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개최
국내 최대 교육전문 종합 박람회... 5월 1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어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 「제18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EDUCATION KOREA 2021)」(사진)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이 박람회는 한국 교육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교육 전문 전시회다.

주제는  ‘교육이 미래다(The Future is Education)’이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에듀테크(EdTech) 기업과 평생, 직업교육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 및 서비스 등 교육 전반에 걸쳐 분야별 우수 기업과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글로벌 교육산업의 트렌드와 미래 기술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국토교통부와 서울시 교육청 외 16개 시도 교육청의 후원 속에 국내외 250여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에듀테크 분야의 첨단기술, 스마트스쿨, 인공지능(AI), 빅데이터, VR/AR을 망라하는 미래형 콘텐츠를 바탕으로 디지털 교육환경으로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K-에듀의 우수성도 조망한다. 

동시에 개최되는 교육 전문 국제회의인 에듀콘(Educon)에서 에듀테크 및 교육 전반에 걸친 커팅 에지 테크놀로지(Cutting-Edge Tech) 분야 세계적인 석학들의 지식의 향연이 마련된다. 그 밖에 K-에듀 온라인 해외 수출 상담회와 현장 LIVE 스트림 등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프로그램을 구성해 참가기업에게는 국내외에 걸친 효과적인 비즈니스 기회가 제공된다.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혜린 기자 hhr210@kyosu.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