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0:20 (일)
창원대 LINC+사업단 서포터즈, “대학-지역 중소기업 홍보에 앞장”
창원대 LINC+사업단 서포터즈, “대학-지역 중소기업 홍보에 앞장”
  • 하영
  • 승인 2021.02.18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 LINC+사업단은 ‘2020학년도 LINC+사업단 서포터즈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수료식은 창원대학교 LINC+사업단 윤현규 단장 및 사업단 관계자, 서포터즈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료증 수여, 성과 공유, 소감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LINC+사업단 서포터즈는 지난해 7월부터 2021년 1월까지 ‘학생 서포터즈 링플 3기’와 ‘중소기업 서포터즈 2기’로 나누어 활동을 진행했다.

LINC+ 학생 서포터즈 링플 3기는 통계학과 하수민 학생 등 6명의 학생들로 구성돼 카드뉴스 및 영상제작, 취재 및 기사작성, SNS 활동 등 사업단의 각종 소식과 정보전달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쳤다.

‘중소기업 서포터즈 2기’는 신소재공학부 장현준 학생 등 10명의 학생들이 매월 지역의 중소기업을 소개하는 기업 소식지를 제작했고, 이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홍보함으로써 중소기업에 대한 관심 유발 및 인식개선에 앞장섰다. 또한 이달 초 개최된 창원대학교 산학협력 페스티벌에서 그동안의 활동 결과물을 공유해 사업단 성과확산에 크게 기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창원대학교 윤현규 LINC+사업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한 해였지만 서포터즈들의 다양한 홍보 활동을 볼 수 있어 뜻깊었고, 이 활동이 학생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업단에서는 학생들의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활동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