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4 14:13 (일)
세종사이버대, 인기 웹소설 작가 천지혜 특강 연다
세종사이버대, 인기 웹소설 작가 천지혜 특강 연다
  • 정민기
  • 승인 2021.01.1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궁금해? 웹소설의 세계! 

세종사이버대(총장 신구) 문예창작학과는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 『밀당의 요정』, 『블러셔와 컨실러』 등 다수의 웹소설로 사랑 받고 있는 천지혜 작가와 함께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유튜브 라이브와 줌을 통해 온라인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지혜 작가는 2013년 네이버 웹소설 챌린지리그에서 발탁된 '1호' 웹소설 작가이다. 이번해부터 세종사이버대 문예창작학과 교수로 임용됐다. 이번 특강을 통해 재학생 뿐만 아니라 웹소설에 관심있는 일반인들에게 웹소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종사이버대 문예창작학과는 순수문학 분야, 미디어 콘텐츠 창작 분야, 웹 콘텐츠 창작 분야, 독서 논술 및 창작 지도 분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인 역량을 발휘하는 전문작가를 양성한다. 현직 작가들로 구성된 우수한 교수진이 1대 1 맞춤형 창작지도에 나선다. 

학생들은 문학 이론과 창작에 대한 기초적인 커리큘럼뿐만 아니라 ‘1인 미디어 글쓰기, 방송 대본 연습, 드라마 대본 연습, 대중음악 작사, 웹 소설 쉽게 쓰기, 문학 치료, 이야기 독서 치료’ 등 차별화된 교육과정을 통해 실용적인 분야의 글쓰기 방법과 실전 노하우를 제공받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문예창작학과는 현재 2021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오는 12일까지 1차 모집 중에 있다. 1월 25일부터 2월 16일까지 2차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입학홈페이지, 전화, 카카오톡채널 등을 이용해 입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