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16 20:27 (토)
사학연금, 호남대학교와 지역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학연금, 호남대학교와 지역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0.11.12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사장 주명현, 이하 사학연금)은 효율적인 기관 홍보 활성화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호남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11일 밝혔다.

□ 이번 협약식은 사학연금 본부 사옥에서 진행되었으며, 사학연금의 주명현 이사장과 황재운 경영관리본부장, 박은영 홍보실장이 참석하였고 호남대학교에서는 박상철 총장과 윤인모 산학협력단장, 정철 홍보실장이 참석했다.

□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기관은 △유튜브 등 SNS 홍보채널 운영과 관련한 기술과 전문지식 공유 △홍보 활성화를 위한 인력·자원의 상호지원 교류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 공동 개발 등을 협력하게 될 것이다. 또한 양 기관의 긴밀한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능동적인 상호교류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 주명현 이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호남대학교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기관 간 상생 발전과 우호 증진을 도모할 것이며또한 지역대학-지역산업 동반 성장 지원, 지역인재 취업 지원, 상호 홍보 활성화  강화 등 혁신도시 내 공공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이번 업무협약식은 최소 인원의 관계자만 참석하여 참여자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