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55 (금)
김포대 뷰티아트과, 제3회 KO.B.E.A 국제미용경진대회 뷰티스트 컴페스타 입상
김포대 뷰티아트과, 제3회 KO.B.E.A 국제미용경진대회 뷰티스트 컴페스타 입상
  • 방완재
  • 승인 2020.11.1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대학교(총장 정형진) 뷰티아트과가 지난 2020년 10월 31일에 한국뷰티교류협회에서 주관, 보건복지부, 오산시, 아모레퍼시픽에서 후원하는 제3회 2020년 KO.B.E.A 국제미용경진대회에 참가하여 17개 종목에서 42개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하여 경기 작품을 영상과 작품으로 제출하는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본 행사는 현장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었으며, 김포대학교 뷰티아트과 1학년 김어진은 메이크업(일러스트레이션) 부분에서 뛰어난 성적으로 협회장(김영주) 상과 부상으로 현금 100만원을 수상하였다.
이 외에도 헤어 미용, 피부 미용, 메이크업, 네일 아트 4개의 직무별로 참가하여, 시장상(헤어-최다은, 메이크업-이세미), 시의장상(헤어-유여경), 국회의원상(피부미용-배지민) 등 총 17개 종목에서 42개를 수상하였다. 
대회 지도를 맡은 김포대학교 박해련 뷰티아트과 학과장은 “매해 발전하는 기량을 실수 없이 보여줄 수 있도록 애써 주신 학과 교수님들과 열정을 다해 성실하게 임해준 학생들이 있어 얻은 결과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으며 “김포대학교 뷰티아트과는 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하여 대내외적인 활동과 현장 맞춤형 교육을 통하여 경쟁력을 갖춘 뷰티 업계의 미래 인재상으로서 자질을 키울 수 있도록 교육하고있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발전과 결과를 이루는 학과로써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