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4 20:16 (화)
서경대, 뮤지컬 영화 ‘K스쿨’ 제작사 강 컨텐츠와 MOU 체결
서경대, 뮤지컬 영화 ‘K스쿨’ 제작사 강 컨텐츠와 MOU 체결
  • 교수신문
  • 승인 2020.10.1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경대(총장 최영철) 뮤지컬학과(학과장 권혁준 교수) 학생들이 우주소녀 다원, 에이프릴 예나, 멋진 녀석들 백결과 의연이 출연하는 뮤지컬 영화 ‘K스쿨’에 조연과 단역 그리고 앙상블로 대거 출연한다.

이를 위해 서경대는 강 컨텐츠와 지난 12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이들 두 기관은 뮤지컬 영화 ‘K스쿨’을 산학협력 차원에서 제작하는 것 외에 △학생 현장실습 및 교수 산업체 연수에 대한 협력 △산학 공동 프로젝트 개발 및 수행 △졸업생 및 재학생에 대한 취업정보 제공 및 진로지도 △대학 시설 및 장비의 지원 및 사용 △기타 상호 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활동 및 사업 추진 △컨텐츠 흥행 및 손익분기점 달성 시 학교 및 학생 현물지원 협력 등을 위해 서로 협력할 예정이다.

서경대 뮤지컬학과 학생들의 뛰어난 예술적 감각으로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예술성이 강화될 세계 최초 8K UHD 뮤지컬 영화 ‘K스쿨’은 패션스쿨을 배경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꿈과 사랑 그리고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10월에 촬영, 12월에 국내 극장 개봉 후 해외에 배급할 예정이다.

권혁준 서경대 뮤지컬학과 학과장은 “이번에 기획한 k스쿨이 성공을 거둬 양 기관이 시너지 효과와 함께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금번 업무협약을 통해서도 향후 두 기관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