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2:50 (일)
렌탈하우스 ‘스카이빌리지’
렌탈하우스 ‘스카이빌리지’
  • 교수신문
  • 승인 2020.01.3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양광 설치로 냉,난방비 40% 절감

렌탈하우스 ‘스카이빌리지’

 경기도 평택은  미군부대 이전과 산업단지 개발로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곳이다. 평택 미군기지는 동북아 최대 규모로서 임대사업에 대한 밝은 전망을 예고한다. 2021년까지 미군 4만 2천 여명과 관련 종사자 8만 여명이 평택 미군기지로 이전한다. 이로인해 미군을  상대로 하는 렌탈하우스가 수익사업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렌탈하우스 중 최고 임대 수익률을 자랑하는 스카이빌리지(대표 김남균)는 미군기지와 9~10분 거리에 있다.  김남균 대표는 “연 수익 5천만 원을 기대해도 좋다. 이곳의 특징은 시행, 시공 분양까지 한 번에 위탁 관리 운영된다는 점이다. 타사와 대비해 분양가 거품이 없고, 전 세대 모두 남향 배치이다”며, “외국인의 주거문화에 맞는 모던한 독채형 주택으로 남향을 선호하는 미군에게 선호도 1위로 인기가 높다. 내부는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식기세척기, 소파 등 호텔 수준의 풀 퍼니시드 시스템으로 편리한 생활공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규모와 보안시설 또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초고속통신망, 외부인 출입 통제 시스템 등 미군 주택과의 기준을 엄격히 적용하여 최적 기준을 반영했다. 테라스와 정원이 있으며 대지 486.9~762.2m²(147.29~230.57평), 건평 132.23~257.85m²(40~78평)의 2층 복층 구조이다. 김 대표는 ‘평택에서 이런 넉넉한 넓이를 찾아보기 힘들 것이다’고 전했다.

 건물 외관은 지중해의 단독주택처럼 세련되고 아름답다. 여기에 지진에 대비한 내진 설계 냉, 난방비 및 관리비 40%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도 이곳만의 자랑이다. 김 대표는 높은 임대수익은 말할 것도 없고, 관리회사를 두고 있어 임대에 대한 걱정이 없다는 관리자의 설명이다.

 스카이빌리지는 주택 구입 시 연 수익은 약 3만7천 불~4만2천 불이 가능하다. 아울러 투자 평균 수익률은 약 20%가 예상된다. 김 대표는 ‘렌탈하우스는 미군 주택관리과와 계약한다. 그래서 미군 개인이 월세를 지불하는 게 아니기에 세입자 관리가 체계적이며 수익성이 안정적이라는 것도 장점이다“며,”1~2년 치 임대료를 한꺼번에 받을 수 있다는 점 또한 큰 매력이다“고 전했다. 또 ”교수님의 경우는 특별 할인혜택을 주고 있다.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에 안정적인 수입과 노후에 대한 대비를 마련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평택, 아산은 미군기지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삼성 디스플레이, LG반도체 등 개발사업이 활발해 교통이나 주변 인프라도 매우 편리하다. 서울에서 SRT 지제역, KTX 천안아산역까지 30분 내외의 거리로서 사실상 서울 도심권으로 봐도 무방하다.

하우징포유 문의 1522-207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