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10 (토)
재우기술㈜, 한양대에 CAE 소프트웨어 ‘FLUX’ 무상 기증
재우기술㈜, 한양대에 CAE 소프트웨어 ‘FLUX’ 무상 기증
  • 김봉억 기자
  • 승인 2010.12.03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들어 세 번째, ‘산학협력∙대학연구환경 지원 기업’ 모범

 

황은식 재우기술(주) 사장(사진 오른쪽)과 홍정표 한양대 미래자동차공학과 교수가 전자계 설계해석 소프트웨어 기증 및 기술자문 협약식을 체결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국내 주요 대학에 공학용 설계해석 소프트웨어를 무상으로 기증하며 연구환경 지원 사업을 펼쳐온 재우기술㈜가 최근 한양대에 전자계 설계해석 소프트웨어를 기증해 업계의 화제가 되고 있다.

한양대 미래자동차공학과는 지난 3일 재우기술(주)(대표 황은식)로부터 약 2억원 상당의 전자계 설계해석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FLUX2D/3D’를 기증받고 기술자문 협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양 측은 관련 소프트웨어 지원과 전문인력 양성 등 CAE 기술 연구개발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하며, 재우기술㈜는 사용자교육과 무상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양대는 기증받은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연구결과를 토대로 학술논문 작성과 기술세미나 개최,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자문 역할을 수행해 나갈 계획이다.

서울대와 홍익대에 이어 올 들어 세 번째로 대학에 소프트웨어를 기증하고 기술자문 협약을 체결한 재우기술㈜는 산학협력과 대학연구환경 지원을 이끄는 중소기업의 면모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재우기술㈜는 이 같은 교류협력 및 지원사업을 꾸준히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