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50 (토)
우리은행과 한국장학재단이 함께하는 학자금대출 상환금액 캐시백 신청하세요.
우리은행과 한국장학재단이 함께하는 학자금대출 상환금액 캐시백 신청하세요.
  • 하영 기자
  • 승인 2024.03.2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학자금대출자 8만 명 지원, 1인당 최대 30만원 캐시백
- 3월 25일(월)부터 신청 접수, 16만 명 모집 시 신청 접수 조기 마감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과 한국장학재단(이사장 배병일)이 함께하는 학자금대출 상환지원 사업 ‘청년 학자금대출 캐시백’ 신청이 3월 25일(월)부터 시작된다.

신청대상은 지난달 말 기준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보유자로 연체 없이 성실하게 상환해 온 청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우리은행 대표 모바일 앱인 원(WON)뱅킹과 한국장학재단 모바일 앱 또는 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된다. 
 ㅇ 다만, 신청인원이 16만 명에 도달하면 신청 접수를 마감하니 조기 신청을 통해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지원 대상자 8만 명은 신청자의 학자금대출 원금 잔액 보유, 연체 발생, 타 지원사업 원금지원 수혜 여부 등을 확인하고 무작위 추첨하는 방식으로 선정되며, 4월 말 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장학재단 누리집 또는 우리은행 모바일 앱 원(WON)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장학재단 배병일 이사장은 “고물가, 고금리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연체 없이 꾸준하게 학자금대출 원리금을 상환해온 청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학자금대출 상환 부담을 완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