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35 (토)
김포대, 명은커리어와 업무협약…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맞춤형 취업서비스 제공
김포대, 명은커리어와 업무협약…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맞춤형 취업서비스 제공
  • 방완재
  • 승인 2024.03.2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대학교 미래인재센터(센터장 정현원)는 지난 18일 취업 전문기업 ㈜명은커리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김포대학교 학생들에게 직업상담, 구인기업 발굴 및 일자리 매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에 새롭게 확충된 김포대학교 글로벌캠퍼스에서 진행되었으며 김포대학교 미래인재센터 정현원 센터장과 ㈜명은커리어 이서윤 대표가 참석했다. 

정현원 김포대 미래인재센터장은 “고용노동부, 경기도 등의 국가기관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일자리 사업운영 노하우를 가진 취업 전문기업 ㈜명은커리어와의 협약을 통해 미래인재를 양성하는 글로벌 대학으로 거듭나고 있는 김포대학교 학생들에게 개인 맞춤형 취업 지원서비스 및 국민취업지원 제도를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포대 미래인재센터는 김포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창업 정보 제공 및 진로지도 뿐만 아니라 재학생들의 다양한 심리적, 정서적 문제 해결을 통한 대학생활 적응 및 진로 설계를 돕기 위해 전문 진로심리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